뉴스

세종시건설업체 12곳, 아동주거위해 후원금 쾌척- 쎈종합건설㈜ 외 협력업체 12곳 십시일반 성금 1,500만 원 모아 -

세종해피뉴스 2021. 8. 5. 15:40

△( 왼쪽부터 )  남궁호 세종시 보건복지국장 ,  박종필 ( 주 ) 제이파크 대표 ,  박실용  ( 주 ) 구룡전기 대표 ,  이춘희 세종특별자치시장 ,  하종우 쎈종합건설 ( 주 )  대표 ,  최용재  ( 주 ) 석건 대표 ,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 & 지역본부장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의 주거환경 지원을 위해 세종시의 건설업체들이 후원금을 쾌척해 눈길을 끌고 있다.

 

쎈종합건설㈜(대표이사 하종우)를 비롯한 협력업체 12곳은 4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관내 아동들의 주거지원을 위해 후원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춘희 시장,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장, 기부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후원업체는 쎈종합건설㈜를 비롯해 ㈜구룡전기, 금하에스앤씨, ㈜대광엔지니어링, ㈜대오산업, ㈜석건, 영진전공, ㈜예성플랜트, 유지공영㈜, ㈜인주피앤피, ㈜제이파크건설산업, ㈜플래닝에프, ㈜혜주건설 등 12곳이다.

 

이번 후원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주거환경개선이 어려워진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건설업체들 또한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아 의미를 더했다.

 

하종우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적은 금액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이번 후원금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본부는 기탁자 의견을 존중해 주거환경이 좋지 못한 관내 아동들을 위해 후원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이춘희 시장은 “코로나19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모두가 힘겨운 가운데 지역 건설업체들의 선행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더욱 많은 아동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오희세 기자

[관련기사] 세종시건설업체 12곳, 아동주거위해 후원금 쾌척 - 세종해피뉴스 - 뉴스 (xn--vg1b03zi5a71m9wruj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