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은일 전의면장, 지방자치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 주민과 현안문제 공유하며 정책 발굴…지역 균형발전 공로

세종해피뉴스 2021. 10. 29. 23:31

이은일 세종시 전의면장이 제9회 지방자치의 날을 맞이해 29일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지방자치박람회에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행정안전부는 매년 10 29일 지방자치의 날을 기념해 전국 지방자치단체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지방자치 발전에 공로가 많은 유공자를 표창하고 있다.

 

이은일 면장은 지난 2019년 전의면장으로 취임해 인구감소와 산업구조 변화 등 지역이 당면한 문제를 능동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도시재생사업, 산업단지 조성 등을 지원하며 지역 균형 발전에 기여해왔다.

 

또한, 적극적인 소통행정으로 주민과 함께 지역 현안문제를 공유하며 지역에 필요한 정책을 발굴해 추진하는 등 지방자치의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은일 면장은 전의면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주민들을 대신해 이러한 큰 상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의 의견을 모아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희세 기자

[관련기사] 이은일 전의면장, 지방자치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 뉴스 | 세종해피뉴스 (xn--vg1b03zi5a71m9wruj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