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종시 조치원이 분홍색 복사꽃에 물들었어요

세종해피뉴스 2024. 2. 18. 00:07

- 제19회 세종특별자치시 복사꽃 전국 마라톤대회 4.21 개최

 

세종시민운동장에서 출발하여 복사꽃으로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연서면 일원을 순환하는 코스로 운영되는 19회 세종특별자치시복사꽃 전국 마라톤대회가 오늘 4 21일 열린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 여파로 잠정 중단되었다가 5년 만에 세종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복사꽃이 필 무렵 봄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코스로 세종시민 및 전국 아마추어 마라토너 등을대상으로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육상연맹이 주관하는 행사로 건강코스 10km, 미니코스 5km(학생부 포함)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가비는 5km 미니코스 1만원, 10km 건강코스는 2만원이고, 참가신청을 3 25일까지 대회 홈페이지(www.sjrun.com)에 접수하면 된다.

 

대회참가자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TV,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빵, 음료수 등 간식 외에 잔치국수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와 연고지 협약팀인 코오롱 마라톤 지영준 감독의 팬 사인회와 함께 세종체력인증센터, 2027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 맥키스컴퍼니(O2), 푸드트럭 등 각종 기관과 업체가 협업하여 건강체력 측정, 체험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영철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장은 세종시민이 복사꽃길을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달리면서 온갖 시름을 잊고 최고의 멋진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 전국 최고의 마라톤대회가 될 수 있도록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세종시 조치원이 분홍색 복사꽃에 물들었어요 > 뉴스 | 세종해피뉴스 (xn--vg1b03zi5a71m9wruja.com)